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숙소로 좋은 무안 펜션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무안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무안 맛집 추천 베스트 7 그리고 장성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안군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서부 무안반도에 있는 군이자, 전라남도청 소재지입니다. 면적은 448.95km2입니다. 인구는 약 8만명으로 전라남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군입니다. 서쪽은 신안군, 남서쪽에는 목포시, 북쪽은 영광군, 함평군, 동쪽으로 영산강을 건너 영암군, 나주시와 접합니다. 또한 무안은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전남 여행 숙소로 좋은 무안 펜션 추천 베스트 5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목차

 

  1. 휴관광펜션
  2. 풍경펜션
  3. 하늘담은바다펜션
  4. 롱비치리조트펜션
  5. 풀하우스펜션

 

1. 휴관광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청계면 복길로 450-42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무안 펜션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휴관광펜션은 무안CC 차로 2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름엔 어린이 풀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파, 세미나실, 휴게실, 노래방, 족구장 등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픽업버스 운행을 하고 있으며 바베큐 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풍경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현경면 현해로 1057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비큐, 해수욕장인근, 무료 와이파이

 

무안 펜션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풍경펜션은 무안갯벌센터, 도리포항, 홀통해수욕장, 증도와 가까이에 위치하여 있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야외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숯과 그릴을 유료로 제공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톱머리해수욕장, 회산 백련지, 백련스파, 밀리터리테마파크, 조금나루 해수욕장 등이 있습니다.

 

 

3. 하늘담은바다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현경면 현해로 989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비큐, 무료 와이파이

 

무안 펜션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하늘담은바다펜션은 펜션 앞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으며 바비큐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홀통 해수욕장이 차량 2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무안 황토갯벌랜드까지 차량 5분거리, 도리포해돋이까지 차량 7분거리, 안악해변까지 차량 26분 거리에 있습니다.

 

 

4. 롱비치리조트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망운면 청운로 857-27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해수욕장 인근, 노래방, 와이파이, 매점, 커피숍, 세미나실

 

무안 펜션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롱비치리조트펜션은 펜션 내에 노래방과 세미나실 등 시설이 있으며 카페, 매점,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충분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해수욕장이 인근에 잇어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풀하우스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무안군 현경면 현해로1029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가족실

 

무안 펜션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풀하우스펜션은 6월부터 9월까지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는 수영장 펜션이며 바비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펜션 내에 주차 가능한 공간이 충분히 있으며 펜션을 이용하는 사람에게는 무한 아메리카노를 제공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홀통해수욕장, 조금나루 해수욕장, 원갑사, 무안cc가 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무안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ft. 전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지 중 무안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구례 맛집 베스트 7과 여수 숙소 베스트 5 그리고 영광 맛집 베스트 7에 대해서 궁금

aelptos.tistory.com

 

무안 맛집 추천 베스트 7 (ft. 전남 여행)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무안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무안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함평 맛집 베스트 7 그리고 함평 1박 2일

aelptos.tistory.com

 

장성 맛집 추천 베스트 7 (ft. 전남 여행)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장성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광주광역시 맛집 베스트 10과 무안 맛집 베스트 7 그리고 구례 숙소 베스트

aelptos.tistory.com

 

이상 전남 여행 숙소로 좋은 무안 펜션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