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숙소로 좋은 영광 펜션 추천 베스트 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영광 맛집 추천 베스트 7과 영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나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광군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서북부에 있는 군입니다. 서쪽으로는 황해와 면하고, 동쪽으로 장성군, 남쪽으로 함평군, 무안군, 북쪽으로는 전라북도 고창군과 접합니다. 해안선 길이는 199.15 km이고, 부속도서로는 낙월도, 안마도, 송이도 등 62개의 섬이 있습니다.

 

또한 영광은 불갑산, 불갑사, 가마미해수욕장, 백제불교최초도래지, 영광칠산타워, 백바위해수욕장 등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영광 펜션 추천 베스트 3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목차

 

  1. 해안도로펜션
  2. 해변중앙펜션
  3. 쉐이리펜션

 

1. 해안도로펜션

 

 

- 주소 : 전라남도 영광군 백수읍 해안로 918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해수욕장인근, 바비큐, 와이파이, 식사가능, 매점, 카페

 

영광 펜션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해안도로펜션은 서해 유일의 남해, 동해, 제주바다로 비유되는 뛰어난 자연경관과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가진 곳 입니다. 많은 사진작가들로 하여금 아름다운 노을 컷을 간직하고 싶게 하며 드라이브 여행객에게는 탁 트인 자연을 선사하여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청정 관광지역입니다.

 

해안도로펜션은 백수해안도로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인근 도보 5분거리에는 지하 600m 아래에서 추출해 미네랄이 풍부한 해수온천이 함께 위치해 있습니다.

 

 

2. 해변중앙펜션

 

 

- 주소 : 전라남도 영광군 백수읍 해안로 1484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해수욕장인근,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영광 펜션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해변중앙펜션은 바로 서해바다를 마주하고 있어 객실 내에서도 확 트인 전경을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앞쪽에는 백제불교최초도래지와 뒤로는 영광cc 그리고 법성포항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편백나무 원목으로 건강과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이용에 있어 모든 것들이 구비되어 있는 편안한 숙소입니다. 조용한 어촌에서 일상의 바쁨을 여유로움으로 채워볼 수 있습니다. 마을 앞에서 밀물 때에 맞춰 낚시가 가능합니다.

 

 

3. 쉐이리펜션

 

 

- 주소 : 전라남도 영광군 백수읍 해안로4길 185-5

- 시설 및 서비스 : 스파, 주차, 수영장, 노래방, 와이파이, 매점

 

영광 펜션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쉐이리펜션은 KBS드라마 꽃보다 남자 인테리어를 담당한 쉐이리 디자인 그룹이 설계한 실내 인테리어입니다. 펜션의 외부 경관부터 이어지는 환상적인 색감은 특별한 곳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18개의 전 객실에서 푸른 바다의 파도소리를 가까이 들을 수 있습니다.

 

바로 각각의 독립 테마 속 인테리어에서 특별한 사람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펜션 주변에는 환상의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꿈의 백수해안도로에 인접해 있어 언제든지 드라이브 할 수 있고, 마파도 영화촬영지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재밌는 경험도 즐길 수 있곳입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영광 맛집 추천 베스트 7 (ft. 전남 여행)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영광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화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곡성 맛집 베스트 7 그리고 담양 숙소 베

aelptos.tistory.com

 

영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ft. 전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지 중 영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영광 맛집 베스트 7과 곡성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완도 맛집 베스트 5에

aelptos.tistory.com

 

나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ft. 전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지 중 나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나주 맛집 베스트 7과 보성 숙소 베스트 4 그리고 신안 맛집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

aelptos.tistory.com

 

이상 전남 여행 숙소로 좋은 영광 펜션 추천 베스트 3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