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지로 좋은 보성 펜션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보성 맛집 추천 베스트 7과 보성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보성 숙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1. 구름속의산책펜션
  2. 왕실의펜션
  3. 보성별바라기펜션
  4. 다누리펜션
  5. 숨 한옥스테이

 

1. 구름속의산책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일림산길 309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복층구조

 

보성 펜션 추천 베스트 첫 번째! 구름속의산책펜션은 각 객실에서 푸르고 넓은 녹차밭이 한눈에 내려다 보입니다. 각 객실 테라스에서 낮에는 푸르른 녹차밭을 밤에는 쏟아질 듯한 별을 바라볼 수 있는 곳입니다. 펜션 내에는 수영장과 바비큐 시설이 있으며 바비큐장에서 바비큐 구이를 한 후 야외 테이블에서 녹차밭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녹차밭, 율포해수욕장, 율포해수풀장, 율포녹차탕, 일림산, 공룡알화석지, 서재필기념관, 대원사, 티벳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2. 왕실의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웅치면 일림로 530-26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객실

 

보성 펜션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왕실의펜션은 보성의 자랑인 녹차 밭과, 율포 해변, 비봉공룡공원, 해수 녹차탕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성강 발원지에 위치한 해발 250고지의 물 맑고, 공기 좋은 청정지역이며, 우리 고장의 관광명소인 제암산과 일림산, 자연휴양림, 용추폭포가 둘러싸인 곳에 있습니다.

 

봄에는 미산 딸 나무의 핑크빛 향연과 눈부시게 아름다운 배꽃, 여름에는 시원한 녹음과 비단잉어의 여유로움, 가을에는 공작 단풍과 소사나무의 오묘한 단풍의 조화, 겨울에는 푸른 소나무의 설경이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곳입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녹차밭, 율포 관광단지, 한국 차 박물관, 일림산, 제암산, 득량 비봉공룡공원, 대원사, 백민미술관, 주암호, 보성CC등이 있습니다.

 

 

3. 별바라기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득량면 공룡로 659-10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보성 펜션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보성별바라기펜션은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이며 복층 구조입니다. IPTV와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고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녹차밭, 비봉공룡알화석지, 김구선생님은거기념관, 선소어촌체험마을, 주암호/서재필기념관, 보성의 명산, 백민미술관, 소설 태백산맥문학관, 축구장,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야구장, 일림산/용추폭포, 주월산 패러글라이딩, 율포해수욕장/해수녹차탕, 대원사, 녹차박물관, 티벳불교박물관, 낙안읍성민속마을, 득량만 바다낚시공원, 보성CC 등이 있습니다.

 

 

4. 다누리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890-28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비큐

 

보성 펜션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다누리펜션은 보성의 청정 자연을 배경삼아 아름다운 녹차밭 인근에 조용히 자리하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벌레없이, 겨울에는 춥지 않게 바비큐를 드실 수 있는 실내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식사와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야외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5. 숨 한옥스테이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복내면 개기로 1529-45

- 시설 및 서비스 : 애견동반,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픽업서비스, 공용주방, 공용거실, 도미토리

 

보성 펜션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숨 한옥스테이는 보성 맑은 공기와 전통 한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오방색, 천연염색 재료, 보성 삼베와 녹차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곳이며 한옥동 대청마루에서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보성율포해수욕장, 보성 녹차밭, 보성비봉공룡공원, 제암산자연휴양림 등이 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보성 맛집 추천 베스트 7 (ft. 전남 여행)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으로 좋은 보성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보성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보성 숙소 추천 베스트 4 그리고 나주 1박 2일

aelptos.tistory.com

 

보성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ft. 전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지 중 보성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구례 펜션 베스트 5와 신안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6곳 그리고 순천 펜션 베스트 6에

aelptos.tistory.com

 

보성 숙소 추천 베스트 4 (ft. 전남 여행 숙박)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숙박으로 좋은 보성 숙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보성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장성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완

aelptos.tistory.com

 

이상 전남 여행지로 좋은 보성 펜션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