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하동 펜션을 포함한 하동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통영 숙박 베스트 5와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10곳 그리고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하동군은 경상남도 최서단에 있는 군으로 서쪽으로 섬진강을 끼고, 전라남도와 경계를 이루며 지리산국립공원, 광양매화축제, 쌍게사, 십리벚꽃길, 화계장터, 반야봉, 삼성궁, 남해대교, 금오산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경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하동 펜션을 포함한 하동 숙소 추천 베스트 5는 아래와 같다.

 

 

♪ 목차

 

  1.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하동
  2. 지리산 산새소리펜션
  3. 예그리나풀빌라
  4. 화개송이 펜션
  5. 물꽃정원펜션

 

1.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하동

 

 

 

- 주소 : 경상남도 하동 화개면 쌍계로 532-6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복사기 서비스, 특별 식단 메뉴 (요청 시), 투어 데스크, 스파, 열쇠 사용, 24시간 보안, 티켓 서비스

 

하동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켄싱턴리조트지리산하동은 화개시외버스공용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하동 녹차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하동 차문화센터가 차로 2분 거리에 있으며 화개장터가 차로 약 10분, 대하소설 토지의 배경이 되었었던 최참판댁이 차로 20분 거리에 있다.

 

리조트 내에는 투어 데스크와 편의점 등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외부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 지리산 산새소리펜션

 

- 주소 : 경상남도 하동 화개면 신촌도심길 61

- 시설 및 서비스 : 계곡에 있는 평상 무료 대여

 

하동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하동에 위치한 지리산 산새소리펜션는 쌍계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다. 이 숙박시설에는 6개의 객실이 있고 모든 객실엔 편리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 숙박시설에서 여수 공항까지는 자동차로 약 85분 정도 소요된다.

 

 

3. 예그리나풀빌라

 

 

 

- 주소 : 경상남도 하동 화개면 쌍계로 322-1

- 시설 및 서비스 : 개별바비큐, 복층, 독채객실, IPTV/WiFi, 전객실 무료인터넷(WIFI), 야외테라스, 풀빌라, 수영장

 

하동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낭만 독채펜션과 개별 수영장이 있는 럭셔리 풀빌라로 모던한 복층구조의 깔끔한 객실이 있어 자연 힐링이 되는 곳이다. 은은한 조명이 예뻐 분위기 있는 집이며 프라이빗한 독채 풀빌라 펜션이기에 조용히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4. 화개송이 펜션

 

- 주소 : 경상남도 하동 화개면 쌍계로 361-10

- 시설 및 서비스 : 에어컨, TV, 냉장고 및 주방, 전용 욕실

 

하동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화개송이 펜션은 화개시외버스공용터미널에서 차로 5분, 경전선 하동역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다. 주변 명소로는 쌍계사와 화개장터가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이곳에서는 주차장과 바비큐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5. 물꽃정원펜션

 

 

 

- 주소 : 경상남도 하동 하동읍 섬진강대로 2186

- 시설 및 서비스 : 개별바비큐, 세미나실, 조식서비스, 조식 및 식사가능(사전 예약), 주차가능

 

하동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하동에 머무는 동안 이 숙박시설에서 아늑한 객실과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고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 가구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이 숙박시설에서 여수 공항까지는 차로 약 60분 정도 소요된다. 주변 지역을 방문하고 싶은 사람들은 차로 30분이면 광양까지 가볼 수 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통영 숙박 추천 베스트 5 (ft. 경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숙소로 좋은 통영 숙박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과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10곳 그리고 경주 숙소 베스트 5

aelptos.tistory.com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 (ft. 경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지로 좋은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과 속초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경주 숙소 베스트 5에

aelptos.tistory.com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 총정리! (ft. 경남 여행지 추천)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지 추천지 중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장수의 고장으로 유명한 남해에 사람이 살기 시작을 한 것은 지석묘 등이 잔존해 있는 것으로 보아

aelptos.tistory.com

 

이상 경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하동 펜션을 포함한 하동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