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추천 자유여행 인기 숙소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1. 웨스트게이트 호텔 타이베이 시티 WESTGATE Hotel Taipei City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추천 자유여행 인기 숙소 첫 번째! 웨스트게이트 호텔 타이베이 시티는 3, 5호선 샤먼 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된다.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5분 거리에 시먼딩과 용산사, 중정기념당이 있다. 호텔은 시먼지하철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 타이베이에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 근처에서 식사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은 외부에서 찾아볼 필요없이 내부의 레스토랑에서 매일 간편하게 조식, 점심 식사를 할 수 있다. 저녁에 한가롭게 술 한잔과 함께 휴식을 즐기실 수 있는 아늑한 라운지 바가 있다.

 

 

2. 저스트 슬립 시먼딩 Just Sleep Ximending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추천 자유여행 인기 숙소 두 번째! 저스트 슬립 시먼딩은 MRT 3, 5호선 시먼 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다.

 

5천여 년의 중국 역사와 문화를 대변하는 세계 5대 박물관 중 하나인 국립 고궁박물원이 차로 30분, 타이베이에서 가장 크고 먹거리가 많은 스린야시장까지는 차로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전 객실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호텔 내 저스트 카페에서 커피, 차, 간단한 스낵 등을 언제든지 편하게 즐갈 수 있다.

 

 

3. 타이페이 팀호 호텔 Taipei Timho Hotel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추천 자유여행 인기 숙소 세 번째! 타이베이 팀호 호텔은 3, 5호선 샤먼 역 6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5분 거리에 시먼딩, 약 10분 거리에 용산사와 중정기념당이 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20분을 가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린야시장이 있으며, 타이페이 시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타이페이101빌딩이 약 25분 거리에 있다.

 

 

4. 타이베이 가든 호텔 Taipei Garden Hotel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추천 자유여행 인기 숙소 네 번째! 타이베이 중정에 자리한 이 호텔은 샤오난먼 MRT 기차역에서 도보 3분, 시먼 MRT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다.

 

호텔 인근에는 타오위안 국제공항으로 가는 프리고 버스 정류장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산사, 국립대만박물관, 중정기념당 등이 있다.

 

하루를 시작하기에 앞서 호텔 내부 레스토랑에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이후에는 La Fusion에서 다국적, 일본, 중국 음식 혹은 Hanazono에서 일본 요리를 즐길 수 있다. La Fusion에 있는 다양한 음료와 주류 중에서 원하는 대로 주문해 맛볼 수 있다.

 

 

5.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Hotel Midtown Richardson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추천 자유여행 인기 숙소 다섯 번째!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은 시먼딩 역에서 가까운 위치 좋은 숙소로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걸으면 타이베이 중앙 역에 도착할 수 있다.

 

또한 타이베이 쑹산 공항과 타오위안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각각 20분, 50분이 소요된다. 중정기념당, 화시제 야시장 등과 같은 관광명소가 2km 안에 있어 걸어갈 수 있다.

 

호텔에는 24시간 비즈니스 센터와 프런트 데스크가 운영되며 트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호텔 주변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대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6. 이스트 드래곤 호텔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추천 자유여행 인기 숙소 여섯 번째! 이스트 드래곤 호텔은 3, 5호선 샤먼 역 6번 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0분이 소요된다.

 

주변 관광명소로는 450미터 거리에 시먼띵, 차로 약 10분 거리에 용산사와 중정기념당이 있다. 또한, 차를 타고 약 20분을 가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스린야시장이 있다.

 

타이페이 시내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타이페이101빌딩이 약 25분 거리에 있다.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인근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분위기 좋은 카페가 즐비해 있다.

 

 

7. 초 호텔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추천 자유여행 인기 숙소 일곱 번째! 초 호텔은 3, 5호선 시먼 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타오위안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5분이 소요되며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5분 거리에 시먼띵과 용산사, 약 10분 거리에 중정기념당이 있다.

 

호텔에서는 트렌디한 느낌의 객실 및 시설을 제공하며 시먼지하철역에서도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다. 조금만 걸어가시면 시먼딩, 화시지에 야시장까지 갈 수 있다.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저녁에 여유롭게 술 한잔과 함께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편안한 느낌의 라운지 바가 있다.

 

 

이상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추천 자유여행 인기 숙소 7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