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 숙소로 좋은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베스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포항 맛집 베스트 10과 포항 카페 베스트 6 그리고 포항 펜션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포항시는 대한민국 경상북도 동해안에 있는 시이다. 시의 중심으로 흐르는 형산강이 영일만에 유입되면서 넓은 충적평야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포항은 주왕산 국립공원, 보경사, 내연산, 영일대해수욕장, 호미곶해맞이광장, 구룡포해수욕장, 블루로드, 국립등대박물관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경북 여행 숙소로 좋은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베스트 4는 아래와 같다.

 

 

♪ 목차

 

  1. 프레젠트풀빌라
  2. 비치드웨일풀빌라
  3. 슬로우오션풀빌라
  4. 플레이비치풀빌라

 

1. 프레젠트풀빌라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송라면 해안로 2836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베큐, 수영장, 풀빌라, 와이파이, 복층, 커피숍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첫 번째! 프레젠트풀빌라는 개별 수영장과 공용 야외 수영장이 조성된 곳으로, 야외 인피니티풀의 경우 하절기에만 운영이 된다. 또한 펜션 내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입실 고객에 한하여 카페 음료를 20% 할인하고 있다.

 

또한 바베큐를 원한다면 바베큐를 이용할 수 있다. 프레젠트풀빌라 주변 관광지로는 호미곶, 강구항, 영덕 대게 축제, 구계항, 호미곶 해맞이 광장, 스킨스쿠버&보트, 보경사, 월포해수욕장, 화진해수욕장 등이 있다.

 

 

2. 비치드웨일풀빌라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구만길 176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베큐, 수영장, 풀빌라, 해수욕장, 와이파이, 복층, 매점, 편의점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두 번째! 동해와 영일만을 누비던 고래가 호미곶 해안으로 올라와 자리를 잡았다. 쉼을 얻은 고래가 다시 바다로 힘차게 나아가 듯, 쉼과 힐링이 있는 곳, 그래서 다시 출발하는 힘을 주는 곳, 이곳이 바로 비치드웨일풀빌라이다.

 

고래가 가지는 역동성을 매스에 투영했고, 복층 구조의 블록이 서로 조합되는 형태로 작은 공간 안에서도 공간의 다양한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모든 객실에서 최대한 조망을 누리게 하면서도 객실 간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객실마다 특색 있는 조형으로 디자인해서 모든 객실이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가지도록 했다.

 

 

3. 슬로우오션풀빌라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3218번길 39

- 시설 및 서비스 : 스파, 주차, 바베큐, 수영장, 풀빌라, 조식, 해수욕장인근, 와이파이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세 번째! 슬로우오션풀빌라의 오션동의 월풀은 국내 최장 길이(6m)를 자랑하며, 자체 정화 시스템을 갖추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전 객실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며, 조식서비스로 사전 예약을 통해 슬모닝(햄버거,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대여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데, 셀카봉, 삼각대, 무선 노래방 마이크, 평상 등을 대여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화진 해수욕장, 월포 해수욕장, 경상북도수목원, 강구항, 영덕대게골목, 옥계계곡, 보경사 등이 있다.

 

 

4. 플레이비치풀빌라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1732번길 14

- 시설 및 서비스 : 스파, 주차, 바베큐, 수영장, 풀빌라, 해수욕장인근, 와이파이, 복층구조, 식사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네 번째! 플레이비치풀빌라의 스파 유형은 월풀스파와 수영장(스위닝스파)가 있으며, 수영장 이용 시 하루 전 사전예약 필수이다. 또한 저녁 서비스로 문어숙회 식사가 가능하며 성수기에 수상레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오도해수욕장, 호미곶, 근대문화역사거리, 죽도시장, 보경사 내연산, 구룡포해수욕장, 오어사 등이 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포항 맛집 베스트 10 추천! (ft. 경북 여행)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포항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포항 카페 베스트 6와 포항 펜션 베스트 5 그리고 포항 숙소 베스트 5에 대

aelptos.tistory.com

 

포항 카페 추천 베스트 6 (ft. 경북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 글에서는 경북 카페 중 포항 분위기 좋은 카페를 비롯한 포항 카페 추천 베스트 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포항 펜션 베스트 5와 포항 숙소 베스트 5 그리고 포항 1박 2

aelptos.tistory.com

 

포항 펜션 추천 베스트 5 (ft. 경북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 숙소로 좋은 포항 펜션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포항 숙소 베스트 5와 포항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 그리고 경주 풀빌라 펜션 베

aelptos.tistory.com

 

이상 경북 여행 숙소로 좋은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베스트 4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