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펜션을 비롯한 삼척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삼척 맛집 베스트 10과 삼척 펜션 베스트 5 그리고 삼척 카페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삼척시는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안 최남단에 있는 시이다. 서쪽으로는 태백산맥이 위치하여 1,000m 이상의 고위평탄면을 이루고, 동쪽으로 급경사를 이루어 해안평야를 형성한다. 북쪽에는 동해시 남쪽에는 경상북도 울진군과 맞닿아 있고, 서쪽으로는 태백시와 맞닿아 있다.

 

또한 삼척은 해신당공원, 바다열차, 환선굴, 추암, 두타산, 장호항, 촛대바위, 삼척해양레일바이크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강원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펜션을 비롯한 삼척 숙소 추천 베스트 5는 아래와 같다.

 

 

♪ 목차

 

  1. 씨스포빌 리조트
  2. 나마칸펜션
  3. 일마래펜션
  4. 바다풍경펜션
  5. 연담 펜션

 

1. 씨스포빌 리조트

 

 

- 주소 : 강원도 삼척 근덕면 상맹방길 30-80

- 시설 및 서비스 : 엘리베이터, 주방,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삼척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씨스포빌 리조트는 바다와 인접해 있으며 골프 및 해상 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은 위치를 자랑한다. 주변 관광지로는 삼척해양레일바이크가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대금굴과 환선굴이 차로 50분 거리에 있다. 삼척에 자리한 이 호텔에서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도 완비되어 있다.

 

 

2. 나마칸펜션

 

- 주소 : 강원도 삼척 근덕면 덕산해안로 124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주방, 무료 와이파이

 

삼척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나마칸펜션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덕산해수욕장까지 갈 수 있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이 나마칸펜션는 덕산항에서 도보 거리에 있다. 이 숙박시설에서 삼척항까지는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다.

 

 

3. 일마래펜션

 

 

- 주소 : 강원도 삼척 근덕면 삼척로 2081-12

- 시설 및 서비스 : 그릴, 정원, 주방, 지정 흡연 구역, 테라스/파티오, 주차

 

삼척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일마래펜션에서는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한다. 장호항, 장호해수욕장도 가까운 거리 내에 있다. 이 숙박시설에서 삼척해양레일바이크용화정거장까지 걸어서 가볼 수 있기 때문에 인근 지역에 가기에도 편리하다. 가까운 거리에 해신당공원 등이 있다.

 

 

4. 바다풍경펜션

 

- 주소 : 강원도 삼척 근덕면 용화길 27-11

- 시설 및 서비스 : 주방, 그릴, 지정 흡연 구역, 주차

 

삼척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삼척해양레일바이크용화정거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이 바다풍경펜션은 삼척 지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머물기에 좋은 휴식 공간이다. 해신당공원 장호항까지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5. 연담 펜션

 

 

- 주소 : 강원도 삼척 근덕면 용화안길 489

- 시설 및 서비스 : 에어컨, 케이블 또는 위성 TV, 주차, 헤어드라이어

 

삼척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연담 펜션은 임원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5분, 삼척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다. 주변 명소로는 삼척해양레일바이크 용화정거장과 용화해수욕장이 차로 약 7분 거리에 있다. 이곳에서는 바비큐 시설, 야외 수영장, 주차장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는 냉장고, TV, 에어컨 및 주방이 갖춰져 있으며 전용 욕실과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삼척 맛집 베스트 10 추천! (ft. 강원도 여행)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삼척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삼척 펜션 베스트 5와 삼척 카페 베스트 5 그리고 삼척 1박 2일 여행코스

aelptos.tistory.com

 

삼척 펜션 추천 베스트 5 (ft. 강원도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숙소로 좋은 삼척 펜션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삼척 카페 베스트 5와 삼척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6곳 그리고 평창 카페 베스트 5

aelptos.tistory.com

 

삼척 카페 추천 베스트 5 (ft. 강원도 동해안 오션뷰 카페)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카페 중 삼척 동해안 오션뷰 카페를 비롯한 삼척 카페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삼척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6곳과 평창 카페 베스트 5

aelptos.tistory.com

 

이상 강원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펜션을 비롯한 삼척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