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 숙소로 좋은 경주 스파 펜션, 수영장 펜션 등 경주 펜션 추천 베스트 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경주 호텔 베스트 6와 경주 풀빌라 펜션 베스트 4 그리고 경주 맛집 베스트 10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경주시는 대한민국에 있는 시이다. 시청 소재지는 동천동이고, 행정구역은 4읍 8면 11동이다. 1천여년 간 신라의 수도였으며, 경상북도에서 4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다. 신라의 건국 초기부터 신라 멸망까지 서라벌, 금성 등으로 다양하게 불렸으며 992년 동안 신라의 수도였다.

 

또한 경주는 불국사, 석굴암, 동궁과월지, 첨성대, 대릉원, 양동마을, 보문관광단지, 경주월드, 국립경주박물관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경북 여행 숙소로 좋은 경주 스파 펜션, 수영장 펜션 등 경주 펜션 추천 베스트 6는 아래와 같다.

 

 

♪ 목차

 

  1. 보문프로포즈펜션
  2. 봄봄펜션
  3. 블랑펜션
  4. 파파야펜션
  5. 블루노트펜션
  6. 카프리펜션

 

1. 보문프로포즈펜션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천북면 목실길 14-25

- 시설 및 서비스 : 스파, 주차, 바베큐, 수영장, 조식, 복층, 프로젝터

 

경주 펜션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사랑과 감동을 전하는 보문 프로포즈펜션이다. 보문프로포즈펜션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다. 각종 할인권과 이벤트로 가족,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펜션이다. 다양한 룸을 보유하고 있어 커플, 가족, 단체도 이용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불국사, 석굴암, 포석정 안압지, 첨성대, 경주박물관, 문무대왕릉, 주상절리, 보문단지,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 블루원, 허브랜드공룡나라, 테디베어박물관, 신라밀레니엄파크 등이 있다.

 

 

2. 봄봄펜션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마동큰마을5길 14-9

- 시설 및 서비스 : 스파, 주차, 바베큐, 수영장, 와이파이, 복층구조, 야외테라스, 독채객실

 

경주 펜션 추천 베스트 두 번째! 경주 봄봄펜션은 불국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문관광단지와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여 천년고도의 경주 관광에 용이한 최적의 장소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불국사(2.49km), 석굴암(2.43km), 블루원 워터파크(6.27km), 경주월드(7.67km), 캘리포니아비치(7.67km) 등이 있다.

 

 

3. 블랑펜션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천북면 목실길 14-74

- 시설 및 서비스 : 스파, 주차, 바베큐, 수영장, 키즈, 와이파이, 복층, 매점

 

경주 펜션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블랑펜션은 야외 미온수 수영장을 운영하는 곳으로 4계절 미온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여행의 피곤함을 풀 수 있는 스파도 마련되어 있으며, 애견동반 시 입실이 거부된다. 펜션 앞 보문 하나로마트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경주 세계 자동차 박물관(3.38km), 안압지(9.13km), 첨성대(10.19km), 대릉원(10.19km), 경주월드(6.22km) 등이 있다.

 

 

4. 파파야펜션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북군길 169-2, 169-6(북군동)

- 시설 및 서비스 : 애견동반, 주차, 바베큐, 수영장, 와이파이, 복층, 커피숍

 

경주 펜션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파파야펜션에서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소중하고 특별한 순간을 남기기에 사진만큼 제격인 것은 없다. 파파야펜션은 보문단지 인근에 위치한 펜션으로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곳이다.

 

특히 동남아 느낌의 이국적인 펍과 카페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맛있는 음식과 예쁘게 꾸며 놓은 포토존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인기이다. 게다가 반려견 동반 객실, 야외 수영장도 있어 편안하고 여유로운 쉼을 제공한다.

 

저녁이 되면 조명이 하나둘씩 켜져 아름다운 야경을 연출한다. 이때 객실 내 개별 테라스 혹은 펍에서 식사하는 것을 추천한다. 반짝이는 야경과 낭만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다.

 

 

5. 블루노트펜션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북군길 137-10

- 시설 및 서비스 : 스파, 주차, 바베큐, 수영장, 와이파이, 복층구조, 매점, 카페

 

경주 펜션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블루노트에서 매일 연주되는 음악과 추억, 그들이 전달하는 분노, 슬픔, 기쁨, 환희와 비극 그리고 성취의 감정들이 결국에는 모든 아름다운 것들로 변하는 마법의 장소를 만들고 싶어진다. 인도의 Anjuna 해변에서 구름 없는 낙조는 아름다울 수 없다는 것을 깨달은 그날부터, 일상에 드리는 특별한 선물의 날을 위해 블루노트는 만들어졌다.

 

특히, 15개의 개별 객실은 서로 다른 테마와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 다양하게 골라볼 수 있는 재미가 있으며, 버블스파를 갖춘 4개의 객실과 복층 및 다양한 오브제들을 비치한 객실들은 경주여행의 추억을 한껏 더 풍성하게 해준다.

 

 

6. 카프리펜션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천북면 천북남로 516-20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베큐, 수영장, 와이파이, 복층, 매점

 

경주 펜션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단체로 방문해도 다같이 즐길 수 있는 경주 최고 시설의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자연을 만끽하며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갤러리처럼 독특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6.49km), 동궁원(3.95km), 보문관광단지(5.69km), 첨성대(9.21km), 국립경주박물관(8.92km) 등이 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경주 호텔 추천 베스트 6 (ft. 경북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 숙소로 좋은 경주 호텔 추천 베스트 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경주 풀빌라 펜션 베스트 4와 경주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경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

aelptos.tistory.com

 

경주 풀빌라 펜션 추천 베스트 4 (ft. 경북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 숙소로 좋은 경주 풀빌라 펜션 추천 베스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경주 맛집 베스트 10과 경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 그리고 경주 카페 베

aelptos.tistory.com

 

경주 맛집 베스트 10 추천 리스트! (ft. 황남동 카페거리 여행)

오늘 글에서는 황남동 카페거리 여행 시 들러볼 만한 경주 맛집을 비롯한 경주 맛집 베스트 10 추천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경주 숙소 베스트 5와 경주 카페 베스

aelptos.tistory.com

 

이상 경북 여행 숙소로 좋은 경주 스파 펜션, 수영장 펜션 등 경주 펜션 추천 베스트 6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