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숙박으로 좋은 담양 숙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담양 맛집 베스트 7과 담양 펜션 베스트 4 그리고 담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은 대한민국 전라남도의 중북부에 있는 군입니다. 죽공예로 유명합니다. 군청 소재지는 담양읍이고, 행정구역은 1읍 11면입니다.

 

또한 담양은 죽녹원, 소쇄원, 메타세콰이아가로수길, 메타프로방스, 추월산, 관방제림, 담양호, 금성산성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전남 여행 숙박으로 좋은 담양 숙소 추천 베스트 4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목차

 

  1. 메타펜션
  2. 담양리조트 관광호텔
  3. 생폴드방스펜션
  4. 메이플펜션

 

1. 메타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담양 담양읍 메타프로방스3길 4-6

- 시설 및 서비스 : 모닝콜 서비스, 팩스/복사, 열쇠 사용, 조용한 거리 전망, 전기주전자, 시설 전체 휠체어 이용 가능, 테라스/파티오

 

담양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메타펜션은 담양 공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7분, 광주선 광주역에서 차로 약 40분, 광주공항에서 차로 약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명소로는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이 걸어서 약 2분, 담양 죽녹원이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바비큐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TV, 냉장고, 에어컨, 주방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도 갖춰져 있습니다.

 

 

2. 담양리조트 관광호텔

 

 

- 주소 : 전라남도 담양 금성면 금성산성길 202

- 시설 및 서비스 : 웨딩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스파, 사우나, 레스토랑, 바/라운지,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피크닉 공간

 

담양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담양리조트 관광호텔에 묵으시면 담양의 자연 풍경을 만끽하며 다양한 온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 위치한 명소로는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과 죽녹원이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담양 공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20분, 광주선 광주역에서 약 40분, 광주 공항에서 약 70분이 소요됩니다.

 

리조트에는 300여대 규모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온천탕과 사우나 및 야외수영장도 갖춰져 있습니다. 구내에 마련된 한식당에서는 다양한 한식 단품 요리를 드실 수 있고 커피숍에서도 여유롭게 음료를 주문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3. 생폴드방스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담양 담양읍 메타프로방스1길 70

- 시설 및 서비스 : 비대면 체크인/체크아웃, 열쇠 사용, 와인 글라스, 전기주전자, 라디오

 

담양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담양에 자리한 이 숙박시설에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박시설에는 5개의 객실이 있으며 냉장고, 전자레인지 및 헤어드라이어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 숙박시설에서는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까운 거리 내에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4. 메이플펜션

 

 

- 주소 : 전라남도 담양 용면 추월산로 1234

- 시설 및 서비스 : 무료 와이파이

 

담양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메이플펜션에서 광주 공항까지는 자동차로 75분 정도 걸립니다. 숙소에서 순창까지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인근 지역을 관광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이동하시기 좋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담양 맛집 추천 베스트 7 (ft. 전남 여행)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담양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담양 펜션 베스트 4와 담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 그리고 담양 카페 베스트

aelptos.tistory.com

 

담양 펜션 추천 좋은 곳 4곳! (ft. 전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 숙소로 좋은 담양 펜션 추천 좋은 곳 4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담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과 담양 카페 베스트 8 그리고 광주 카페 베스트

aelptos.tistory.com

 

담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 (ft. 전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지 중 담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담양 카페 베스트 8과 여수 호텔 베스트 5 그리고 구례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aelptos.tistory.com

 

이상 전남 여행 숙박으로 좋은 담양 숙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