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 숙박으로 좋은 영덕 숙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영덕 맛집 베스트 10과 영덕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영덕 카페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덕군은 대한민국 경상북도 동해안에 있는 군입니다. 어업이 발달하여 특산물로 대게가 유명합니다. 기타 복숭아, 송이, 물가자미, 황금은어 등의 특산물이 있습니다.

 

또한 영덕은 블루로드, 영덕해맞이공원, 삼사해상공원, 장사해수욕장, 강구항, 고래불해수욕장, 해파랑공원, 칠보산자연휴양림, 축산항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경북 여행 숙박으로 좋은 영덕 숙소 추천 베스트 4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목차

 

  1. 힐링턴콘도
  2. 후 펜션
  3. 바닷가모래밭 펜션
  4. 씨아일랜드펜션

 

1. 힐링턴콘도

 

 

- 주소 : 경상북도 영덕 남정면 동해대로 3478

- 시설 및 서비스 : 수영장, ATM, 그릴, 커피숍, 케이블 또는 위성 TV, 세탁 시설, 엘리베이터, 주방, 주차

 

영덕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해안 경사를 따라 지어진 힐링턴콘도는 장사, 화진, 월포 등 여러 곳의 해수욕장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리조트 주변에는 해수욕장 외에도 여러 명소들이 있으며, 삼사해상공원, 보경사 군립공원 및 영덕해맞이공원은 모두 차로 30분 내로 가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 가려면 동해선 장사역에서 차로 약 5분, 영덕터미널에서 약 30분, 포항 공항에서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

 

리조트 내에는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편의점, 소규모 연회장, 유아 풀장과 성인 풀장을 갖춘 실외 수영장 및 옥상정원이 갖춰져 있습니다. 리조트 건물에는 한식 및 일식 식당이 각각 준비되어 있으며 동해 바다를 바라보며 편하게 커피 한 잔을 드실 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2. 후 펜션

 

 

- 주소 : 경상북도 영덕 강구면 동해대로 4258

- 시설 및 서비스 : 주방, 주차, 무료 와이파이

 

영덕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후 펜션은 동해선 강구역에서 차로 6분 거리에 있으며 포항공항까지 차로 1시간 15분이 소요됩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삼사해상공원이 도보로 15분, 남호해수욕장이 차로 7분 거리에 있으며 영덕해맞이공원이 차로 2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3. 바닷가모래밭 펜션

 

- 주소 : 경상북도 영덕 남정면 동해대로 4106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주방, 무료 와이파이

 

영덕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바닷가모래밭 펜션은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내 전용 주차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진해수욕장까지 차로 금방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포항 공항까지는 자동차로 약 80분이 걸립니다.

 

 

4. 씨아일랜드펜션

 

 

- 주소 : 경상북도 영덕 강구면 동해대로 4280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주방, 무료 와이파이

 

영덕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씨아일랜드펜션은 포항 공항까지는 차로 80분 정도 소요됩니다. 화진해수욕장까지 차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영덕 맛집 추천 베스트 10 (ft. 경북 여행)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 시 들러볼 만한 영덕 맛집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영덕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영덕 카페 베스트 5 그리고 영덕 펜션 베스트

aelptos.tistory.com

 

영덕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ft. 경북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지 중 영덕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영덕 카페 베스트 5와 영덕 펜션 베스트 5 그리고 포항 숙소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

aelptos.tistory.com

 

영덕 카페 추천 베스트 5 (ft. 경북 바다 카페)

오늘 글에서는 경북 카페 중 영덕 바다 카페를 비롯한 영덕 카페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영덕 펜션 베스트 5와 포항 숙소 베스트 5 그리고 경주 맛집 베스트

aelptos.tistory.com

 

이상 경북 여행 숙박으로 좋은 영덕 숙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