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숙박으로 좋은 거제도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거제도 호텔 베스트 6와 거제도 맛집 베스트 8 그리고 거제도 풀빌라 펜션 베스트 4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제시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상의 거제도에 있는 시입니다. 대한민국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거제도와 칠천도, 가조도 등 섬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서쪽으로 통영시와 신거제대교로 연결되어 있고, 북동쪽으로 부산광역시 가덕도와 거가대로로 연결되며, 북쪽 해안은 진해만과 접합니다.

 

또한 거제는 바람의언덕, 학동흑진주몽돌해변, 이순신공원, 거가대교, 외도 보타니아, 매미성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경남 여행 숙박으로 좋은 거제도 숙소 추천 베스트 5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목차

 

  1. 소노캄 거제
  2. 애드미럴호텔
  3. 호텔 상상
  4. 리인스테이
  5. 홈포레스트 리조트

 

1. 소노캄 거제

 

 

- 주소 : 경상남도 거제 일운면 거제대로 2660

- 시설 및 서비스 : 티켓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24시간 보안

 

거제도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소노캄 거제는 장승포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차로 약 8분 걸리며, 고현 버스터미널에서는 차로 약 15분 걸립니다. 해양 마리나리조트로 불리는 소노캄 거제는 주변 명소로 구조라 해수욕장이 있으며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흰고래를 직접 볼 수 있는 거제씨월드가 차로 약 5분, 흑진주 같은 검은 몽돌이 유명한 학동몽돌해변이 차로 약 30분, 해금강이 차로 약 4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거대한 규모의 워터파크 오션 베이에는 실외 공간과 실내 공간에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바다 위에서는 제트 크루저, 패들 보드, 카약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내 사우나에는 여러 종류의 탕과 건식 및 습식 사우나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해안 둘레길, 바다낚시 등 투어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애드미럴호텔

 

- 주소 : 경상남도 거제 서간도길 16

- 시설 및 서비스 :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헬스 클럽, 24시간 보안

 

거제도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애드미럴호텔은 주변의 관광 명소를 편리하게 둘러보실 수 있는 위치를 자랑합니다. 호텔 주변 관광지로는 거제씨월드가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흑진주 같은 검은 몽돌이 유명한 학동몽돌해변이 차로 3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탁 트인 바다 풍경을 감상하기에 좋은 신선대까지 차로 45분이 소요됩니다.

 

거제에 자리한 이 호텔은 편안한 3성급 숙소입니다. 호텔 내부에는 여러 개의 식당이 있어서 편하신 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Bow Pioneer에서는 프랑스 요리를, Okhyang에서는 퓨전, 현지, 일본식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부근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분위기 좋은 카페가 즐비해 있습니다.

 

 

3. 호텔 상상

 

 

- 주소 : 경상남도 거제 일운면 거제대로 2752

- 시설 및 서비스 : 티켓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24시간 보안

 

거제도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호텔 상상은 주변의 관광 명소를 편리하게 둘러보실 수 있는 위치를 자랑합니다. 흰고래를 직접 볼 수 있는 거제씨월드가 차로 10분, 거제포로수용소가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흑진주 같은 검은 몽돌이 유명한 학동몽돌해변이 차로 3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거제에 자리한 이 호텔은 편안한 3성급 숙소이며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4. 리인스테이

 

- 주소 : 경상남도 거제 아주1로4길 11

- 시설 및 서비스 : 숙소 외부 CCTV 가동, 금연, 발코니, 전기주전자, 방음 시설, 테라스/파티오, 장애인 편의시설, 바디워시, 헤어드라이어, 생수

 

거제도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거제에 위치한 리인스테이는 장승포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고현 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사천공항이 차로 약 1시간가량 떨어져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구조라 해수욕장과 와현 해수욕장이 차로 약 10분, 거제 포로수용소 유적공원이 차로 약 15분, 매미성이 차로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24층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야외 조깅트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5. 홈포레스트 리조트

 

 

- 주소 : 경상남도 거제 국산로 24-25

- 시설 및 서비스 : 식료품 배달, 구내 미니마트, 열쇠 사용, 24시간 보안

 

거제도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홈포레스트 리조트에서는 대우조선해양까지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자동차로 약 80분이 소요됩니다. 거제에 머무시는 동안 이 리조트에서 아늑한 객실 및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루프탑 테라스, 수영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히노키 욕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냉장고, 오븐, 식기 세척기가 갖춰져 있습니다. 방에 딸린 옷장, 슬리퍼, 부엌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 무료 과일바구니도 제공합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거제 호텔 추천 베스트 6 (ft. 경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숙소로 좋은 거제 호텔 추천 베스트 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거제 맛집 베스트 8과 거제도 풀빌라 펜션 베스트 4 그리고 거제 펜션 베스트 5에

aelptos.tistory.com

 

거제 맛집 추천 베스트 8 (ft. 경남 여행/수요미식회/현지인 추천)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현지인 추천 거제 맛집 중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을 비롯한 거제 맛집 추천 베스트 8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거제도 풀빌라 펜

aelptos.tistory.com

 

거제도 풀빌라 펜션 추천 베스트 4 (ft. 경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숙소로 좋은 거제도 풀빌라 펜션 추천 베스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거제 펜션 베스트 5와 거제 카페 베스트 6 그리고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aelptos.tistory.com

 

이상 경남 여행 숙박으로 좋은 거제도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