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전북 여행 숙소로 좋은 남원 호텔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남원 맛집 베스트 7과 남원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부안 맛집 베스트 7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원시는 대한민국 전라북도 동남부에 있는 시입니다. 시의 동남쪽으로 지리산과 인접합니다. 남원분지를 흐르는 요천이 시의 중심을 지나 서남부의 섬진강으로 흐릅니다.

 

또한 남원은 지리산국립공원, 광한루원, 광한루, 실상사, 뱀사골 계곡, 춘향테마파크, 정령치휴게소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전북 여행 숙소로 좋은 남원 호텔 추천 베스트 5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목차

 

  1. 스위트 호텔 남원
  2. 오헤브데이호텔
  3.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남원
  4. 남원예촌 by 켄싱턴
  5. 남원호텔

 

1. 스위트 호텔 남원

 

 

- 주소 : 전라북도 남원 주천면 원천로 217

- 시설 및 서비스 : 컨퍼런스룸, 웨딩 서비스,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팩스/복사, 구내 미니마트

 

남원 호텔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스위트 호텔 남원은 남원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춘향테마파크가 차로 7분 거리, 남원항공우주천문대과 춘향전의 배경이 된 광한루원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내에 레저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는 야외 공간과 하절기에 운영되는 야외 키즈풀이 있어 다양한 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층 로비에 위치한 라 테라스에서는 조식 뷔페와 다양한 양식 및 한식 메뉴를 석식 때 선보입니다. 또한, 예약제로 운영되는 라 비타에서는 위스키 및 각종 음료를, 라 카페에서는 커피와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오헤브데이호텔

 

- 주소 : 전라북도 남원 운봉읍 바래봉길 193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팩스/복사, 회의/연회 시설

 

남원 호텔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남원에 자리한 오헤브데이호텔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센터, 물품 보관소도 갖춰져 있으며, 따뜻한 음료를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무료 차, 커피와 포트가 제공됩니다.

 

암전 커튼, 헤어드라이어, 냉장고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여러 개의 식당이 있어서 편하신 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Breakfast Restaurant에서는 미국 식사를, Eco Grill에서는 현지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3.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남원

 

 

- 주소 : 전라북도 남원 소리길 66

- 시설 및 서비스 : 모닝콜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열쇠 사용, 24시간 보안

 

남원 호텔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켄싱턴 리조트 지리산 남원은 남원공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있으며 춘향테마파크가 바로 옆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춘향전의 배경이 된 광한루원이 차로 2분 거리, 남원항공우주천문대가 차로 5분 거리에 있어 남원의 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1층 야외 누마루 BBQ 가든에서는 BBQ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층에는 애슐리에서는 별도의 요금을 내면 요일에 따라 우거지 해장국, 소고기 미역국 등의 한식 메뉴나 뷔페식 조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페 더 모닝에서는 빵과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4. 남원예촌 by 켄싱턴

 

- 주소 : 전라북도 남원 광한북로 17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24시간 보안

 

남원 호텔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남원예촌은 무형문화재로 지정된 대목장이 육송과 대나무로 만들어진 한옥 호텔입니다. 남원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단 7분 거리에 있으며 가까운 도보 거리에 춘향테마파크와 광한루원이 있습니다. 또한, 차로 5분이면 남원항공우주천문대에 가실 수 있습니다.

 

남원예촌에는 부용종과 한복체험관 등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마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아기 욕조, 유모차, 젖병 소독기 등을 대여하고 있습니다. 1층에 위치한 사랑마루에서는 별도의 요금을 내면 정갈한 한식 조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5. 남원호텔

 

 

- 주소 : 전라북도 남원 주천면 정령치로 122-11

- 시설 및 서비스 : 컴퓨터 이용 가능, 전기주전자, 시설 전체가 지상층에 위치, 테라스/파티오, 가족용 객실, 선풍기, 그릴, 휴식 공간

 

남원 호텔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남원호텔은 남원공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광한루원이 차로 15분, 뱀사골계곡이 차로 30분 거리에 있으며, 춘향테마파크까지는 차로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남원호텔에는 37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리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내부의 레스토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남원 맛집 추천 모음 현지인 베스트 7 (ft. 전북 여행)

오늘 글에서는 전북 여행 시 들러볼 만한 남원 맛집 추천 모음 현지인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남원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익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aelptos.tistory.com

 

남원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ft. 전북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전북 여행지 중 남원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무주 펜션 베스트 5와 고창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고창 펜션 베스트 6에

aelptos.tistory.com

 

부안 맛집 추천 베스트 7 (ft. 전북 여행)

오늘 글에서는 전북 여행 시 들러볼 만한 부안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부안 펜션 베스트 5와 순창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진안 맛집 베

aelptos.tistory.com

 

이상 전북 여행 숙소로 좋은 남원 호텔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