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 숙박으로 좋은 양평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양평 풀빌라 펜션 베스트 4와 양평 호텔 베스트 4 그리고 양평 맛집 베스트 10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평군은 대한민국 경기도 중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군입니다. 면적은 877.08km²로 경기도에서 가장 넓은 기초자치단체이나 대부분이 산림지역입니다.

 

또한 양평은 두물머리, 세미원, 용문사, 유명산, 중미산 자연휴양림, 용문산, 양평군립미술관, 국립산음자연휴양림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경기도 여행 숙박으로 좋은 양평 숙소 추천 베스트 5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목차

 

  1. 소노문 양평
  2. 외똔집 펜션
  3. 스카이 비발디 펜션
  4. 한화 리조트 양평
  5. 플래티 펜션

 

1. 소노문 양평

 

 

- 주소 : 경기도 양평 개군면 신내길7번길 55

- 시설 및 서비스 : 컨퍼런스룸, 티켓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스파

 

양평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소노문 양평은 경의중앙선 원덕역 1번 출구에서 차로 약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문산 자연휴양림이 차로 약 15분, 양평의 대표 관광지인 세미원과 두물머리가 차로 약 25분가량 소요됩니다.

 

리조트에서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연회장, 편의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가족 체험농장과 볼링펍, 오락실, 노래방, 탁구장, 레저 테마파크 등 다양한 여가 시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한식 레스토랑, 바비큐와 멕시칸 푸드를 즐기실 수 있는 야외 정원 등 다양한 식음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 외똔집 펜션

 

- 주소 : 경기도 양평 단월면 봉상길 97-20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무료 와이파이

 

양평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외똔집 펜션은 경의중앙선 용문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김포국제공항까지 차로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들꽃수목원이 차로 20분, 산음 자연휴양림이 차로 25분 거리에 있으며 두물머리가 차로 40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원주 공항까지는 차로 60분 정도 소요됩니다.

 

 

3. 스카이 비발디 펜션

 

 

- 주소 : 강원도 홍천 서면 한서로 2263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 엔터테인먼트 직원, 식료품 배달,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양평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스카이 비발디 펜션은 경의중앙선 용문역 2번 출구에서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용문사, 두물머리, 세미원 등 양평의 주요 관광지가 호텔에서 차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양평 레일바이크는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카이 비발디 펜션에서 제공하는 모든 객실에는 주방뿐만 아니라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4. 한화 리조트 양평

 

- 주소 : 경기도 양평 옥천면 신촌길 188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팩스/복사, 복사기 서비스, 스파

 

양평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한화리조트 양평은 경의중앙선 아산역 1번 출구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차로 35분 거리에 양평의 대표 관광지인 세미원과 두물 머리가 있으며 차로 40분 거리에는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이 있습니다. 양평군의 이 리조트에서는 편안한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사우나 등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일정을 끝낸 후 이 리조트의 레스토랑 또는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5. 플래티 펜션

 

 

- 주소 : 경기도 양평 서면 명성길 1-5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주방, 무료 와이파이

 

양평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플래티 펜션은 경의중앙선 양수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김포국제공항까지 차로 1시간 40분이 소요됩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황순원 문학촌 소나기마을이 차로 4분, 중미산 자연휴양림이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두물머리가 차로 20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양평 풀빌라 펜션 독채 추천 좋은 곳 베스트 4 (ft. 경기도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 숙소로 좋은 양평 풀빌라 펜션 독채 추천 좋은 곳 베스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양평 호텔 베스트 4와 양평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양평

aelptos.tistory.com

 

양평 호텔 추천 베스트 4 (ft. 경기도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 숙소로 좋은 양평 호텔 추천 베스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양평 맛집 베스트 10과 양평 펜션 베스트 5 그리고 양평 카페 베스트 6에 대

aelptos.tistory.com

 

양평 맛집 베스트 10 추천! (ft. 경기도 여행)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양평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양평 펜션 베스트 5와 양평 카페 베스트 6 그리고 양평 1박 2일 여행코스

aelptos.tistory.com

 

이상 경기도 여행 숙박으로 좋은 양평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