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 숙박으로 좋은 포천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포천 맛집 추천 베스트 10과 포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포천 카페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1. 베어스타운 리조트
  2. 한화 리조트 산정호수
  3. 호텔갤러리
  4. 포레스트펜션
  5. 춘화원 한옥펜션

 

1. 베어스타운 리조트

 

 

- 주소 : 경기도 포천 내촌면 금강로2536번길 27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식료품 배달,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포천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베어스타운 리조트는 사계절 내내 스키와 골프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종합레져타운입니다. 서울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아침고요수목원이 차로 약 30분, 남이섬과 청평호가 약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베어스타운 리조트에서는 스키 슬로프 뿐 아니라 눈썰매장, 골프 연습장, 야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동물 농장과 어드벤처 코스도 준비되어 있으며, 이 밖에도 구내 편의점, 탁구 시설, 사우나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춰져 있습니다.

 

 

2. 한화 리조트 산정호수

 

- 주소 : 경기도 포천 영북면 산정호수로 402

- 시설 및 서비스 : 24시간 보안,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스파

 

포천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한화 리조트 산정호수는 포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산정호수가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아트밸리가 차로 40분, 비둘기낭폭포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한화 리조트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정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무료 공용 주차장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냉장고, 평면 TV 및 케이블/위성 채널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책상, 객실내 식사 공간, 난방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 호텔갤러리

 

 

- 주소 : 경기도 포천 소흘읍 죽엽산로 432-17

- 시설 및 서비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식료품 배달, 24시간 보안

 

포천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호텔갤러리는 포천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25분 소요됩니다. 주변 명소인 고모리 저수지는 도보로 약 5분, 국립 수목원은 차로 약 10분 걸립니다. 백운 계곡은 차로 약 4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숙소에는 큰 규모의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으며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와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객실 내부에는 TV, 에어컨, 데스크탑, 커피포트,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욕실용품과 비데가 갖춰져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아침에는 한식으로 구성된 조식과 오후에는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포레스트펜션

 

- 주소 : 경기도 포천 영북면 산정호수로 610번길 41

- 시설 및 서비스 : 개별바베큐, 바베큐, 복층, 독채, 이벤트

 

포천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포천 펜션 추천 네 번째! 파인 포레스트펜션은 포천의 명소인 산정호수 입구,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하며 펜션인근에는 평강식물원, 산책로, 등산로, 계곡 등이 있습니다. 건물 외부를 독특한 삼각형 모형으로 만든 정통 목조주택입니다.

 

내부는 복층형 커플 및 가족룸과 원룸형 커플룸, 별채형 단체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처럼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복층형 객실은 천정에 하늘창을 만들어 침대에 누워서 밤하늘의 별을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5. 춘화원 한옥펜션

 

 

- 주소 : 경기도 포천 일동면 운악청계로1480번길 90-130

- 시설 및 서비스 : 데크, 테라스, 조식

 

포천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춘화원한옥 펜션은 편안한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수영장 등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썬 데크, 테라스 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매일 아침 현지 관광을 위해 출발하기 전에 숙박시설에서 제공하는 아침 식사를 먹어볼 수 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포천 맛집 추천 베스트 10 (ft. 경기도 여행)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포천 맛집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포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포천 펜션 베스트 6 그리고 인천 송도 카페

aelptos.tistory.com

 

포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ft. 경기도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여행지 중 포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포천 펜션 베스트 6와 용인 카페 베스트 8 그리고 수원 맛집 베스트 10에 대해서

aelptos.tistory.com

 

포천 카페 추천 베스트 7 (ft. 경기도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 글에서는 경기도 카페 중 포천 분위기 좋은 카페를 비롯한 포천 카페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포천 맛집 베스트 10과 포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

aelptos.tistory.com

 

이상 경기도 여행 숙박으로 좋은 포천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