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경북 여행 숙박으로 좋은 경주 숙소 베스트 5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경주시는 첨성대, 동궁과 월지, 대릉원, 양동마을, 석굴암, 보문관광단지, 경주월드, 국립경주박물관, 보문정, 화랑의언덕, 월정교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경북 여행 숙박으로 좋은 경주 숙소 베스트 5 추천 명소는 아래와 같다.

 

 

♪ 목차

 

  1. 힐튼경주
  2. 서남산한옥스테이 펜션
  3. 라마다 호텔 & 리조트 경주
  4. 더케이호텔 경주
  5. 청공 한옥스테이

 

1. 힐튼경주

 

 

- 주소 : 경상북도 경주 보문로 484-7

- 시설 및 서비스 :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하우스키핑, 환전, 헬스클럽, 스파, 공항 셔틀, 웨딩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수수료별도)

 

경주 숙소 추천 베스트 5 첫 번째! 보문관광단지 옆에 위치한 힐튼 경주는 경주월드와 경주 세계문화 엑스포공원이 도보로 15분 내에 자리하고 있다. 경주의 대표적 관광지인 불국사는 차로 15분, 천마총, 안압지, 첨성대 등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다. 또한, 경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는 차로 25분, KTX 신경주역은 차로 약 40분 거리에 있다.

 

 

2. 서남산한옥스테이 펜션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내남면 포석로 435-12

- 시설 및 서비스 : 강아지풀, 쑥부쟁이, 물망초, 단체실, 가족실, 아지랭이, 하늘나리, 섬초롱, 초롱꽃

 

경주 숙소 추천 베스트 5 두 번째! 첨성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신상 2층 한옥 펜션이다. 서남산한옥스테이 펜션은 경주 국립공원 남산 앞에 있고, 주변 관광지가 많은 지역이다. 각각의 객실마다 특색 있고 감각적인 컨셉으로 꾸며 놓았다. 펜션 정원에는 남산을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고 1층, 2층의 객실 앞에는 테라스처럼 설치되어 있는 대청마루에서 가족들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3. 라마다 호텔 & 리조트 경주

 

 

- 주소 : 경상북도 경주 감포읍 동해안로 1819-21

- 시설 및 서비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헬스 클럽, 24시간 보안,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경주 숙소 추천 베스트 5 세 번째! 경주 라마다호텔&리조트에서는 차량을 가지고 온 고객들을 위해 장애인 주차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근처에서 낚시와 자전거 전용도로 등과 같은 가지각색의 다양한 활동을 체험해볼 수 있다. 경주에 자리한 이 호텔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올 인클루시브 식단, 거품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다. 또한,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사우나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4. 더케이호텔 경주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엑스포로 45 경상북도 경주시 신평동 150-2

- 시설 및 서비스 : 금연, 조식, 무료와이파이, 주차, 온돌룸, 마운틴뷰, 스티리트뷰

 

경주 숙소 추천 베스트 5 네 번째! 활기로 가득찬 도심이 단 9km 거리 내에 있다. 본 숙소는 경주 세계문화엑스포공원, 경주월드 놀이공원, 보문 관광단지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한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더케이호텔 경주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Wi-Fi(무료/전 객실), 편의점, 기념품 가게, 일일 청소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등과 같은 최상급의 편의 및 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겨볼 수 있다. 본 숙소에서 등산로, 피트니스센터, 골프장(3km 이내), 사우나, 실내 수영장 등을 즐기며 편안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5. 청공 한옥스테이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구정동 이구2길 5-6

- 시설 및 서비스 : 무료 와이파이, 정원, 금연, 주차장, 난방,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무료생수, 슬리퍼

 

경주 숙소 추천 베스트 5 다섯 번째! 경주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청공 한옥스테이에서는 생동감이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한으로 즐길 수 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적인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해볼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Wi-Fi(무료/전 객실), 주차장, 숙소 내 주차장, 패밀리룸, 셀프 주차 등과 같은 최상급의 편의 및 부대 시설을 즐길 수 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 총정리! (ft. 경남 여행지 추천)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지 추천지 중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장수의 고장으로 유명한 남해에 사람이 살기 시작을 한 것은 지석묘 등이 잔존해 있는 것으로 보아

aelptos.tistory.com

 

이상 경북 여행 숙박으로 좋은 경주 숙소 베스트 5 추천 명소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