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인천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호텔, 펜션을 비롯한 강화도 숙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화도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강화도 카페 베스트 7 그리고 강화도 펜션 베스트 8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화도는 대한민국 경기만에 있는 섬입니다. 대한민국에서 4번째로 넓은 섬으로, 면적은 302.6km²입니다. 행정구역상으로는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속해 있으며, 동쪽으로 경기도 김포시와 도로가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강화도는 강화평화전망대, 마니산, 고려궁지, 강화전쟁박물관, 갑곶돈대, 전등사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인천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호텔, 펜션을 비롯한 강화도 숙소 추천 베스트 4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목차

 

  1. 호텔 에버리치
  2. 엘리야리조트
  3. 구름다리 펜션
  4. 포시즌펜션

 

1. 호텔 에버리치

 

 

- 주소 : 인천 화성길50번길 43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강화도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자연친화적 부티크호텔인 호텔 에버리치는 강화 버스터미널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고려 왕실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고려궁지가 차로 약 10분, 옥토끼우주센터가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강화에서 가장 큰 절인 전등사가 차로 32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편안하고 아늑한 이 호텔에서는 무선 인터넷과 실외 풀 및 수영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엘리야리조트

 

 

- 주소 : 인천 화도면 해안남로 2782-24

- 시설 및 서비스 : 엘리베이터, 에어컨, 주방, 주차, 간이 주방

 

강화도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엘리야리조트은 마니산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을 뿐만 아니라 구내 주차장 또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엘리베이터, 무선 인터넷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구름다리 펜션

 

- 주소 : 인천 화도면 해안남로 2272-12

- 시설 및 서비스 : 수영장, 그릴, 주차, 무료 와이파이

 

강화도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구름다리 펜션에는 수영장 등이 갖춰져 있으며 자동차로 35분이면 인천국제공항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 및 주문형 영화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밖에서 식사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숙박시설 근처에 들어서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중에서 골라서 가보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는 마니산 등이 있습니다.

 

 

4. 포시즌펜션

 

 

-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 화도면 해안남로 2779

- 시설 및 서비스 : 그릴, 주차, 무료 와이파이

 

강화도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포시즌펜션 주변에 다양한 레스토랑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맛있는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이 숙박시설에서 마니산까지는 자동차로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강화도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ft. 인천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인천 여행지 중 강화도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화도 카페 베스트 7과 강화도 펜션 베스트 8 그리고 강화도 맛집 베스트 10에 대

aelptos.tistory.com

 

강화도 카페 추천 베스트 7 (ft. 인천 예쁜 카페)

오늘 글에서는 인천 예쁜 카페 중에서도 강화도 카페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화도 맛집 베스트 10과 강화도 펜션 베스트 8 그리고 인천 맛집 베스트 10에

aelptos.tistory.com

 

강화도 펜션 추천 베스트 8 (ft. 인천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인천 여행 숙소로 좋은 강화도 펜션 추천 베스트 8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화도 맛집 베스트 10과 인천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김포 카페 베스트 6에 대해

aelptos.tistory.com

 

이상 인천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호텔, 펜션을 비롯한 강화도 숙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