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서울 여행 숙소로 좋은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연남동 맛집 베스트 10과 홍대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청담 맛집 베스트 7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는 대한민국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입니다. 백제의 첫 수도인 위례성이었고, 고려의 남경이었으며, 조선의 수도가 된 이후로 현재까지 대한민국 정치, 경제, 사회,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중앙으로 한강이 흐르고, 북한산, 관악산, 도봉산, 불암산, 인릉산, 청계산, 아차산 등의 산들로 둘러싸인 분지 지형의 도시입니다.

 

또한 서울은 경복궁, N서울타워, 북촌한옥마을, 명동, 창덕궁, 롯데월드,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청계천, 롯데월드타워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서울 여행 숙소로 좋은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7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목차

 

  1. 시그니엘 서울
  2. 신라스테이 광화문
  3.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4. 글래드 여의도
  5.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6.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7. 롯데시티호텔 명동

 

1. 시그니엘 서울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6-101층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시그니엘 서울은 지하철 2, 8호선 잠실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이면 도착하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주변 관광명소로는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도심 속 쉼터인 석촌 호수가 걸어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롯데월드까지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합니다. 79층에 위치한 살롱 드 시그니엘은 투숙객 전용 라운지로, 한강 전망을 바라보며 다양한 차와 커피도 즐기고 비즈니스 회의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호텔 내부에는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일레노의 스테이, 모던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어 서울 시내 전망을 바라보며 특별한 프랑스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비채나에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한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시그니엘서울의 더라운지에서는 아닉 일레노 셰프가 컨설팅한 메뉴를 비롯해 프랑스식 애프터눈 티 세트와 다양한 커피 및 티를 선보입니다. 바 81에서는 샴페인 등의 주류와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시그니엘클럽 다이닝 & 바에서는 고급 코스요리가 제공됩니다.

 

 

2. 신라스테이 광화문

 

- 주소 : 서울 종로구 삼봉로 71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컨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5호선 광화문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까운 도보 거리에 시청, 대사관, 서울 파이낸스 센터 등이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서울 4대 고궁, 북촌한옥마을과 명동까지 차로 약 10분이면 가실 수 있어 관광객분들께도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8층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조식과 중식으로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뷔페를 맛보실 수 있으며 저녁에는 라운지 바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3.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 주소 : 서울 용산구 장문로 23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특별 식단 메뉴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세 번째! 2020년에 지어진 이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는 서울 중심지에 있습니다. 또한 실외 풀, 대연회장, 사우나 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발렛 파킹,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김포 국제공항까지 차로 40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으며 6호선 이태원역까지 걸어가실 수 있습니다. 차로 가까운 거리에 경복궁, 홍대거리, 광화문광장도 있습니다.

 

 

4. 글래드 여의도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네 번째! KBS 방송국 바로 옆에 있는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더현대 서울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으며, 9호선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여의도 공원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걸어서 15분이면 IFC 몰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차로 15분이면 63빌딩과 한강 유람선 선착장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2층에 마련된 크리에이티브 라운지에는 PC, 스캐너, 레이저 프린터 등 다양한 비즈니스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에서도 24시간 무료로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로비 층에 위치한 Greets에서는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준비되는 뷔페와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단품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영화 <킹스맨> 컨셉의 국내 최고 수준의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를 보유한 BLACK BAR가 있습니다.

 

 

5.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 주소 :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9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은 3호선 안국역 6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2분, 1호선 종각역 3-1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8분 거리에 있습니다. 김포공항에서는 차로 약 50분가량 떨어져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인 국립고궁박물관과 경복궁은 도보 약 15분 이내에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 명소인 명동 거리가 차로 약 7분가량 소요되는 등 주요 관광지가 인접해 이동이 편리합니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탑 클라우드 오파이브'에서는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준비된 뷔페를 드실 수 있으며, '라운지 9'에서는 커피와 함께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루프탑 '스페이스 오'에서는 주류와 간단한 식사를 즐기며 조계사 주변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6.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 주소 :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9길 1-7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세탁 서비스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청계산 자락의 맑은 공기,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경우 서울의 중심부에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에서 조금만 걸어가시면 청계산에 오르실 수 있으며, 양재 시민의 숲은 차로 약 10분 거리, 과천 서울대공원은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1번 출구에서 나오시면 바로 호텔에 오실 수 있으며 서울남부터미널에서는 차로 20분 소요됩니다. 호텔 내에 마련된 LEVEL B1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메뉴의 식사를 맥주와 함께 드실 수 있으며 1층에는 카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7. 롯데시티호텔 명동

 

- 주소 : 서울 중구(서울특별시) 삼일대로 362

- 시설 및 서비스 :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롯데시티호텔 명동은 명동과 청계천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입지 조건을 자랑합니다. 도보 단 3분 거리에 을지로3가역 1번 출구가 위치해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롯데 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이 있어 쇼핑을 즐기시기에 편리합니다.

 

지상 27층 규모의 이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에는 비즈니스 코너, 미팅룸, 피트니스 등 비즈니스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7층에 위치한 C'Cafe에서는 명동과 청계천 조망을 내려다보며 올데이 다이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층에 마련된 프리미엄 중동 레스토랑 샤프란에서는 중동의 신비로운 다이닝 분위기와 함께 전통 할랄 요리를 선보입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연남동 맛집 베스트 10 추천! (ft. 서울 여행)

오늘 글에서는 서울 여행 시 들러볼 만한 연남동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홍대 맛집 베스트 10과 청담 맛집 베스트 7 그리고 석촌호수 맛집

aelptos.tistory.com

 

홍대 맛집 베스트 10 추천! (ft. 서울 여행)

오늘 글에서는 서울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홍대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청담 맛집 베스트 7과 석촌호수 맛집 베스트 7 그리고 서래마을 맛집

aelptos.tistory.com

 

청담 맛집 추천 베스트 7 (ft. 서울 여행)

오늘 글에서는 서울 여행 시 들러볼 만한 청담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석촌호수 맛집 베스트 7과 서래마을 맛집 베스트 7 그리고 노량진 맛집 베

aelptos.tistory.com

 

이상 서울 여행 숙소로 좋은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7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