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부산 여행 숙소로 좋은 부산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부산 서면 맛집 베스트 10과 부산 기장 맛집 베스트 7 그리고 부산 해운대 숙소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는 대한민국 동남부 해안에 위치한 광역시입니다. 대한민국의 도시이자 최대의 해양 물류 도시이며, 부산항을 중심으로 해상 무역과 물류 산업이 발달하였습니다.

 

또한 부산은 해운대해수욕장, 해동용궁사, 감천문화마을, 태종대, 광안리해수욕장, 자갈치시장, 부산타워, 광안대교, 범어서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부산 여행 숙소로 좋은 부산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5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목차

 

  1. 시그니엘 부산
  2. 신라스테이 해운대
  3. 아난티 힐튼
  4. 파크 하얏트 부산
  5.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1. 시그니엘 부산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 시설 및 서비스 : 컨퍼런스룸, 탁아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부산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시그니엘 부산은 엘시티(LCT) 타워 3층에서 19층까지 위치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메인 인피니티 풀, 키즈 풀, 플런지 풀, 선라운저 존으로 색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탈의 공간도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 실내 수영장은 메인, 플런지 및 선라운저 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파에서는 친환경 고급 브랜드인 샹테카이를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여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더 뷰'에서는 올 데이 뷔페 식사가 가능합니다. 모던 차이니즈 타파스 & 바 로 불리는 '차오란'에서는 미쉐린 스타 쉐프가 요리하는 다양한 중식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며 저녁에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드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살롱 드 시그니엘'에서는 아침, 낮, 저녁에 정해진 시간에 맞춰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제공합니다. '더 라운지'에서는 낮에는 애프터눈 티와 커피를 마시며 저녁에는 일몰을 바라보며 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옆에 위치한 '풀 바'에서는 치킨, 버거 등의 스낵과 함께 음료를 드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미쉐린 스타 쉐프가 만든 디저트와 커피를 함께하며 여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신라스테이 해운대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570번길 46

- 시설 및 서비스 : 컨퍼런스룸,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부산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해운대 전망을 자랑하는 루프탑 바가 있는 신라 스테이 해운대는 전체 407개의 객실이 있으며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스위트 등 다양한 유형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 따라 도시 또는 바다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모든 객실 내에는 40인치 LED TV, 냉장고, 책상 등이 있으며 욕실에는 고급 어메니티와 목욕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2층에 위한 레스토랑 카페에서는 조식, 브런치, 중식, 석식 뷔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바에서는 와인, 위스키,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18층에는 위치한 루프탑 바에서는 해운대 전망을 감상하며 미니풀에서 맥주와 와인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아난티 힐튼

 

 

-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부산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부산의 아름다운 해변을 품은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힐튼에서는 '도심 속 완벽한 휴식처'라는 차별화된 컨셉과 규모,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호텔 내에는 해안 경관이 파노라믹 뷰로 펼쳐지는 야외 인피니티 풀, 성인 전용 인피니티풀, 키즈 풀, 자쿠지 등 해외 리조트 못지않은 럭셔리 수영장과 피트니스와 사우나, 테라피 룸 등의 부대시설들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완벽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다모임에서는 루이브 무대를 감상하며 오프키친에서 조리된 양식, 한식, 중식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는 바다 절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맥퀸즈 바와 스위트 코너 베이커리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4. 파크 하얏트 부산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51

- 시설 및 서비스 : 탁아 서비스, 이발사/헤어스타일리스트,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부산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돛 모양을 형상화한 외관이 인상적인 파크 하얏트 부산은 부산 요트 경기장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실내 골프 시설, 피트니스 수업 등이 갖춰진 290평방 미터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가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건물 전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 통유리창을 통해 해운대 바다와 광안 대교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지톤의 목재로 꾸며진 객실 내에는 미니바, TV, 금고 등이 있으며 욕실에는 레인 샤워 시설과 욕조가 있습니다. 32층에 자리한 다이닝룸에서는 광안대교 야경을 감상하며 스테이크 또는 스시를 즐기실 수 있으며 33층에 자리한 리빙룸에서는 멋진 야경과 함께 프렌치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통유리창을 통해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 30층 라운지도 있습니다.

 

 

5.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 시설 및 서비스 : 이발사/헤어스타일리스트,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팩스, 컨시어지 서비스

 

부산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해운대 조망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습니다. 전 객실에는 에어컨, TV, 소파, 테이블, 냉장고 금고, 커피/티 메이커, 생수 등이 있으며 욕실에는 욕실용품, 가운 및 헤어드라이어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유러피안 레스토랑인 닉스에서는 이탈리안, 프렌치, 아메리칸 등의 색다른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일식당 사까에에서는 신선한 재료의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찰리스바에서는 간단한 스낵과 함께 주류를 드시며 일과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야외의 '아쿠아 바'와 '풀 사이드풀사이드 바'에서는 스파와 물놀이 후에 간단한 음식과 음료로 노곤함을 떨쳐버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와 빵이 진열된 베이커리도 있어 들려보시기에 좋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부산 서면 맛집 베스트 10 추천! (ft. 부산 여행)

오늘 글에서는 부산 여행 시 들러볼 만한 부산 서면 맛집 베스트 10 추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부산 기장 맛집 베스트 7과 해운대 숙소 베스트 5 그리고 부산

aelptos.tistory.com

 

부산 기장 맛집 추천 베스트 7 (ft. 부산 여행)

오늘 글에서는 부산 여행 시 들러볼 만한 부산 기장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부산 기장 카페 베스트 7과 부산 해운대 숙소 베스트 5 그리고 부산 송

aelptos.tistory.com

 

부산 해운대 숙소 추천 베스트 5 (ft. 부산 여행 숙박)

오늘 글에서는 부산 여행 숙박으로 좋은 부산 해운대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해운대 호텔 베스트 6와 해운대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해

aelptos.tistory.com

 

이상 부산 여행 숙소로 좋은 부산 호캉스 호텔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