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숙박으로 좋은 동해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동해 호텔 베스트 6와 동해 맛집 베스트 7 그리고 동해 카페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해시는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안 남부에 있는 시입니다. 1980년 삼척군 북평읍과 명주군 묵호읍이 통합되어 신설된 시로, 강원도 내에서는 속초시 다음으로 좁습니다. 시의 동쪽에는 묵호항과 동해항이 있고, 서쪽에는 두타산이 있습니다.

 

또한 동해는 바다열차, 추암, 묵호항, 망상 해수욕장, 촛대바위, 삼화사, 논골담길, 천곡황금박취동굴, 두타산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강원도 여행 숙박으로 좋은 동해 숙소 추천 베스트 5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목차

 

  1. 동해 한옥 동안재
  2. 현진 관광호텔
  3. 호텔코코
  4. 천자봉비치펜션
  5. 어달오션펜션

 

1. 동해 한옥 동안재

 

 

- 주소 : 강원도 동해 천곡1길 74-2

- 시설 및 서비스 : 그릴, 정원, 주방, 무료 주차, 지정 흡연 구역, 테라스/파티오

 

동해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동해 한옥 동안재는 지역의 유명 관광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무료 와이파이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밖에서 식사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숙박시설 근처에 들어서 있는 다양한 맛집 중에서 골라서 가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동해고속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올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동해 및 주변 지역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2. 현진 관광호텔

 

- 주소 : 강원도 동해 동굴로 125-3

- 시설 및 서비스 : 웨딩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숙박객용 마스크 사용 가능, 24시간 보안

 

동해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현진 관광호텔은 동해공영버스터미널과 동해역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차로 10분 거리에 묵호항, 차로 15분 거리에 묵호등대, 차로 20분 거리에 촛대바위와 망상해수욕장 등이 있습니다. 현진 관광호텔은 또한 우아한 분위기의 객실을 82개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투숙객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호텔코코

 

 

- 주소 : 강원도 동해 동굴로 131-1

- 시설 및 서비스 : 에어컨, 냉장고, 룸서비스, 주차, 헤어드라이어

 

동해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호텔코코는 동해공영버스터미널과 동해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차로 10분 거리에 묵호항, 차로 15분 거리에 묵호등대, 차로 15분 거리에 촛대바위와 망상해수욕장 등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전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와 목욕 가운이 구비된 개인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4. 천자봉비치펜션

 

- 주소 : 강원도 동해시 대진항길 23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베큐, 와이파이, 해수욕장인근

 

동해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천자봉비치펜션은 야외 공동바베큐장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펜션에서 2~3분 거리의 대진항에서 바다낚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배낚시와 서핑은 문의시 알선 가능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묵호등대, 묵호 바람의 언덕, 묵호항, 묵호항 여객터미널, 망상해수욕장, 무릉계곡, 촛대바위 등이 있습니다.

 

 

5. 어달오션펜션

 

 

- 주소 : 강원도 동해시 일출로 301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베큐, 바다전망, 해수욕장인근, 바비큐, 와이파이, 편의점

 

동해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어달오션펜션은 루프탑 바비큐장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편의점이 1층에 있습니다. 펜션 내에 주차가 가능하며 어달해수욕장이 펜션에서 도보 20초입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어달해수욕장, 추암해수욕장, 망상해수욕장, 묵호항, 묵호등대, 논골담길, 무릉계곡, 천곡동굴, 정동진, 어달항 등이 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동해 호텔 추천 베스트 6 (ft. 강원도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숙소로 좋은 동해 호텔 추천 베스트 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동해 맛집 베스트 7과 동해 카페 베스트 5 그리고 동해 펜션 베스트 4에 대해서

aelptos.tistory.com

 

동해 맛집 추천 베스트 7 (ft. 강원도 여행)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여행 시 들러볼 만한 동해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동해 카페 베스트 5와 동해 펜션 베스트 4 그리고 동해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aelptos.tistory.com

 

동해 카페 추천 베스트 5 (ft. 강원도 바다 카페)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카페 중 동해 바다 카페를 비롯한 동해 카페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동해 펜션 베스트 4와 동해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영

aelptos.tistory.com

 

이상 강원도 여행 숙박으로 좋은 동해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