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숙박으로 좋은 밀양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밀양 맛집 추천 베스트 7과 밀양 카페 추천 베스트 5 그리고 밀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1. 호텔 아리나
  2. 솔풍경펜션
  3. 팡팡펜션
  4. 더스테이숲펜션
  5. 쏠마레펜션

 

1. 호텔 아리나

 

 

- 주소 : 경상남도 밀양 삼문강변로 82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식료품 배달,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밀양 숙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호텔아리나는 밀양역(고속 철도)에서 차로 약 1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주변 명소인 용남루는 차로 약 5분, 용두산 산림욕장은 차로 약 10분 걸립니다. 문화예술 공간인 밀양아리나는 차로 약 15분 소요됩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옷장, TV, 냉장고, 커피포트, 생수, 금고,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욕실용품,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가 갖춰져 있습니다. 내부에는 한식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어 식사하기에 좋습니다.

 

 

2. 솔풍경펜션

 

- 주소 : 경상남도 밀양 단장면 시전중앙1길 3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무료 와이파이

 

밀양 숙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솔풍경펜션은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펜션에서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85분 정도 소요됩니다. 차로 조금만 운전하면 신불산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3. 팡팡펜션

 

 

- 주소 :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표충로 829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계곡, 와이파이, 복층

 

밀양 숙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팡팡펜션은 신축 펜션으로 바비큐 시설과 수영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 펜션에 주차 가능한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탁구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펜션 근처에 밀양댐이 있어 물놀이가 가능하며 주변 관광지로는 표충사, 호박소, 영남 알프스, 얼음골, 얼음골 케이블카, 밀양댐, 밀양 생태공원 등이 있습니다.

 

 

4. 더스테이숲펜션

 

- 주소 :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구천2길 315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비큐, 조식, 와이파이, 족구장

 

밀양 숙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더스테이숲펜션은 조용하고 독립된 개별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펜션 1분 거리에 자연 청정 계곡이 위치하여 있고 펜션 내에 족구장과 배드민턴, 탁구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커피와 함께 조식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얼음골, 밀양댐, 표충사, 생태공원, 에덴밸리, 배내골, 영남루, 호박소 등이 있습니다.

 

 

5. 쏠마레펜션

 

 

- 주소 :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고례1길 16-24(고례리)

- 시설 및 서비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와이파이, 복층, 야외테라스

 

밀양 숙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쏠마레펜션은 청정지역에 숨어있는 곳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맑은 공기를 자랑합니다. 특히 1급수 밀양댐에서 흐르는 맑고 깨끗한 하천에 다슬기가 서식하는 청정 지역입니다.

 

펜션 주변에는 천년 고찰 표충사와,재약산, 에덴밸리 스키장, 가지산 온천, 배내골 등의 헬씨관광 코스와 아침,저녁으로 밀양댐 생태공원에서 조깅 및 산책을 할 수 있어,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마음껏 해소할 수 있습니다. 펜션에서는 바비큐와 수영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밀양 맛집 추천 베스트 7 (ft. 경남 여행)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밀양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밀양 카페 베스트 5와 밀양 펜션 베스트 5 그리고 밀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

aelptos.tistory.com

 

밀양 카페 추천 베스트 5 (ft. 경남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 글에서는 경남 카페 중 밀양 분위기 좋은 카페를 비롯한 밀양 카페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밀양 펜션 베스트 5와 밀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 그리

aelptos.tistory.com

 

밀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 (ft. 경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지 중 밀양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10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거제도 풀빌라 펜션 베스트 4와 부산 송도 카페 베스트 6 그리고 통영 맛집 베스트

aelptos.tistory.com

 

이상 경남 여행 숙박으로 좋은 밀양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