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광주 호텔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광주광역시 맛집 베스트 10과 광주광역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화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1.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
  2.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3. 라마다 프라자 광주 호텔
  4. ACC 디자인 호텔
  5. 마드리드 비지니스 호텔

 

1.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

 

 

- 주소 : 광주 서구 시청로 53

- 시설 및 서비스 : 컨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광주 호텔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유탑 부티크호텔 & 레지던스는 광주 1호선 상무역 5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15분 걸리며, 주변 관광지인 5.18 기념공원과 김대중 컨벤션 센터는 차로 약 6분, 광주 월드컵 경기장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모바일 키오스크를 통한 비대면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라운지와 미팅룸이 갖춰져 있으며, 해태 타이거즈 역사박물관 등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호텔형과 레지던스형으로 나뉘어 있으며, 어린이용 인디언 텐트가 갖춰진 스위트 패밀리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식, 양식, 중식 등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과 카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

 

- 주소 : 광주 서구 상무누리로 55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

 

광주 호텔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은 광주1호선 김대중컨벤션센터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다양한 전시회가 열리는 김대중컨벤션센터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광주의 대표적인 재래시장인 양동시장이 차로 1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광주 예술의 거리까지 차로 25분이 소요됩니다. 광주의 이 호텔에는 비즈니스 센터와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사우나와 실내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의 모래시계 레스토랑에서는 로컬에서 공수한 재료로 만든 신선한 뷔페 및 단품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 플레이스 레스토랑 & 바에서는 특별한 뷰를 감상하며 세트 코스메뉴와 스테이크, 와인 등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로비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차, 칵테일 등의 음료와 스낵요리, 단품요리가 제공됩니다.

 

 

3. 라마다 프라자 광주 호텔

 

 

- 주소 : 광주 서구 상무자유로 149

- 시설 및 서비스 : 컨퍼런스룸, 웨딩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스파, 24시간 보안

 

광주 호텔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라마다 프라자 광주 호텔은 광주1호선 상무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이면 도착하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518 기념공원이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광주의 대표적인 재래시장인 양동시장이 차로 1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광주 예술의 거리까지 차로 20분이면 도착합니다.

 

라마다 프라자 광주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스파 시설과 타이 마사지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1층에 있는 델리블러썸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와 타르트, 커피, 음료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7층 파라뷰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 및 일품요리와 이탈리안 스타일의 중식, 석식 요리가 제공됩니다.

 

 

4. ACC 디자인 호텔

 

- 주소 : 광주 동구 금남로 226-11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세탁 서비스

 

광주 호텔 추천 베스트 네 번째! ACC 디자인 호텔은 광주1호선 문화전당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충장로 거리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광주의 대표적인 재래시장인 양동시장이 차로 10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광주 예술의 거리까지 차로 5분이면 도착합니다.

 

ACC 디자인 호텔에서는 여행객들을 위해 회의실, 시즌별 야외 수영장, 24시간 리셉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 객실에는 슬리퍼, 전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 전용 욕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 평면 TV,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레인 샤워 시설뿐만 아니라 목욕 가운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5. 마드리드 비지니스 호텔

 

 

- 주소 : 광주 광산구 광산로19번길 11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광주 호텔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마드리드 비즈니스 호텔은 광주송정역 호남선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광주공항에서 차로 10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다양한 전시회가 열리는 김대중컨벤션센터와 광주의 대표적인 재래시장인 양동시장이 차로 1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또한, 광주 예술의 거리까지 차로 35분이 소요됩니다.

 

마드리드 비지니스 호텔은 또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비지니스 센터도 갖춰져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59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리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광주광역시 맛집 베스트 10 현지인 추천 유명한 곳! (ft. 광주 여행)

오늘 글에서는 광주 여행 시 들러볼 만한 광주광역시 맛집 베스트 10 현지인 추천 유명한 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광주 카페 베스트 6와 함평 맛집 베스트 7 그리고

aelptos.tistory.com

 

광주광역시 1박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오늘 글에서는 광주광역시 1박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광주광역시 맛집 베스트 10과 광주 카페 추천 베스트 6 그리고 순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6곳

aelptos.tistory.com

 

화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ft. 전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전남 여행지 중 화순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담양 숙소 베스트 4와 장흥 맛집 베스트 7 그리고 해남 맛집 베스트 7에 대해서 궁금

aelptos.tistory.com

 

이상 광주 호텔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