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울산 여행 숙소로 좋은 울산 호텔 추천 베스트 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울산 펜션 베스트 6와 울산 카페 베스트 6 그리고 울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울산광역시는 대한민국 남동부 해안에 있는 광역시이다. 서쪽으로 경상남도 밀양시와 양산시, 경상북도 청도군, 북쪽으로 경상북도 경주시, 남쪽으로 부산광역시 기장군과 접한다. 태화강이 도시를 가로질러 동해로 흐르며, 동해안에 울산항과 방어진항, 온산항이 위치한다.

 

또한 울산은 대왕암공원, 간절곶, 반구대암각화, 울산대공원, 울산태화강국가정원, 신불산, 태화강, 석남사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울산 여행 숙소로 좋은 울산 호텔 추천 베스트 6는 아래와 같다.

 

 

♪ 목차

 

  1. 호텔 리버사이드 울산
  2. 신라스테이 울산
  3. 롯데 시티 호텔 울산
  4.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5. 스타즈 호텔 울산점
  6.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1. 호텔 리버사이드 울산

 

 

- 주소 : 울산 중구 젊음의거리 20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울산 호텔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호텔 리버사이드 울산은 울산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울산역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된다. 울산의 대표적인 패션 상업지구인 성남동 젊음의 거리에 있어 쇼핑을 즐기기 좋다. 또한, 태화강대공원까지 차로 약 5분, 울산의 대표적인 관광지 대왕암공원과 일산해수욕장까지 차로 약 30분이면 갈 수 있다.

 

이 호텔은 라운지, 세미나실, 24시간 비즈니스 코너, 피트니스센터, 24시간 편의점 등의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은 스위트룸, 패밀리룸, 디럭스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전 객실 취사가 가능하며, 태화강을 조망할 수 있다.

 

 

2. 신라스테이 울산

 

-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00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울산 호텔 추천 베스트 두 번째! 2015년 7월 오픈한 신라스테이 울산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현대 자동차가 있으며 30분 거리에 현대중공업 등이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또한, 간절곶이 차로 1시간, 부산과 경주가 차로 1시간 20분 거리에 있다.

 

호텔 내에는 미팅룸, 비즈니스 코너,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으며 투숙객에게는 비즈니스 코너, 피트니스 센터, 주차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세탁 서비스 등을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전체 33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LED TV와 유니버설 어댑터가 있고 거위 털 이불과 오리털 베개 등을 비롯한 고급 침구가 기분 좋은 숙면을 돕는다.

 

 

3. 롯데 시티 호텔 울산

 

 

-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04

- 시설 및 서비스 : 컨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울산 호텔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비즈니스 출장객을 위한 롱스테이 객실이 있는 롯데시티호텔 울산은 대한민국 최대 공업도시인 울산 신시가지에 자리하고 있어 여러 공업단지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울산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단 5분 거리, 울산 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울산의 대표 관광지인 간절곶과 통도사가 차로 약 50분 거리에 있다. 호텔 내에는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비즈니스 코너와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다. 5층에는 코인 세탁실이 있어 장기 투숙 시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4.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 주소 : 울산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875

- 시설 및 서비스 : 컨퍼런스룸, 셔틀 서비스 (무료), 웨딩 서비스,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울산 호텔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태화강역에서 차로 20분, KTX 울산역에서 차로 5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출퇴근 시간에는 현대중공업까지 무료로 셔틀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울산해수욕장이 차로 10분, 통도사와 간절곶이 차로 1시간 10분 거리에 있다.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수영장 등이 있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3층에는 미팅룸, 지하 1층에는 미용실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5. 스타즈 호텔 울산점

 

 

- 주소 : 울산 남구 남중로 65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울산 호텔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울산에 자리한 이 호텔에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다. 또한 회의실, 24시간 리셉션, 환전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커피 및 차 메이커, 헤어드라이어 및 난방 시설도 제공하고 있다. 각 객실에 목욕 가운, 슬리퍼 등이 갖춰진 욕실이 있다. 매일 아침 현지 관광을 위해 출발하기 전에 호텔에서 제공하는 아침 식사를 먹을 수 있다.

 

 

6.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 주소 : 울산 북구 강동산하2로 7

- 시설 및 서비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울산 호텔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세계적 호텔 체인 ACCOR 그룹의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은 울산공항에서 약 20분가량 떨어져 있다. 또한 동해선 호계역이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으며, 차로 30분이면 울산시외버스터미널까지 갈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정자 해수욕장이 도보 약 2분, 강동화암 주상절리가 도보 약 15분, 태화강 국가정원이 차로 약 30분이 소요된다. 호텔은 최대 250명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장 마르세유와 스파 시설, 피트니스 등 최고급 호텔에 걸맞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울산 펜션 추천 베스트 6 (ft. 울산 여행 숙박)

오늘 글에서는 울산 여행 숙박으로 좋은 울산 펜션 추천 베스트 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울산 카페 베스트 6와 울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울산 맛집 베스트 1

aelptos.tistory.com

 

울산 카페 추천 베스트 6 (ft.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 글에서는 울산 분위기 좋은 카페를 비롯한 울산 카페 추천 베스트 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울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울산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밀양 펜션

aelptos.tistory.com

 

울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오늘 글에서는 울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포항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8곳과 거제 카페 베스트 6 그리고 부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9곳에 대

aelptos.tistory.com

 

이상 울산 여행 숙소로 좋은 울산 호텔 추천 베스트 6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