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글에서는 충남 여행 숙소로 좋은 서산 호텔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서산 맛집 추천 베스트 7과 서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그리고 서산 펜션 추천 베스트 4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1. 브라운도트호텔
  2. 아리아 호텔
  3. 대산골든비지니스호텔
  4. 서산보보호텔
  5. 아이리스호텔

 

1. 브라운도트호텔

 

 

- 주소 : 충청남도 서산 안견로 284

- 시설 및 서비스 : 모닝콜 서비스, 숙박객용 마스크 사용 가능

 

서산 호텔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브라운도트호텔은 편안한 객실 및 시설과 더불어 사우나 등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무선 인터넷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품 보관소, 24시간 경비시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내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24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간단히 식사가 가능합니다.

 

 

2. 아리아 호텔

 

- 주소 : 충청남도 서산 동헌로 94

- 시설 및 서비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팩스, 세탁 서비스, 24시간 보안

 

서산 호텔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아리아 호텔은 서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바닷물이 들어오면 작은 섬이 되고 물이 빠지면 길이 열리는 간월암, 철새박물관과 산책로 등으로 조성된 버드랜드가 차로 약 40분, 해미읍성이 차로 약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넓은 주차장, 게임 룸 등의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전 객실 초고속 와이파이가 완비되어 있으며 TV, 냉장고, 목욕용품, 에어컨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테라스와 정원도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한식당과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3. 대산골든비지니스호텔

 

 

- 주소 : 충청남도 서산 대산읍 충의로 1926

- 시설 및 서비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24시간 보안

 

서산 호텔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대산골든비지니스호텔은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리셉션, 세탁 시설, 흡연 구역 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산골든비지니스호텔은 34개의 객실이 있으며 미니 바, 냉장고 및 헤어드라이어도 갖춰져 있습니다.

 

 

4. 서산보보호텔

 

- 주소 : 충청남도 서산 읍내2로 26

- 시설 및 서비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24시간 보안

 

서산 호텔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서산 보보호텔은 차로 약 5분 거리에 서산 공용 버스터미널이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서산 유기방가옥과 해미읍성이 차로 약 25분, 만리포 해수욕장과 몽산포 해수욕장이 차로 약 35분가량 소요됩니다. 호텔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주차시설과 전 객실 와이파이, 초고속 인터넷망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호텔은 깔끔하고 세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스타일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TV, 냉장고, PC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기본 욕실용품과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내 스낵바에서는 간단한 간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아이리스호텔

 

 

- 주소 : 충청남도 서산 동헌로 93

- 시설 및 서비스 : 스파, 비즈니스 센터, 전자레인지, 엘리베이터, 냉장고, 프런트 24시간 운영

 

서산 호텔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서산 아이리스 호텔은 서산 공용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산책하기 좋은 중앙호수공원이 도보 약 4분, 해미읍성이 차로 약 17분, 가족 단위 여행객이 방문하기 좋은 버드랜드가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는 주차장과 와이파이 등 여러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늑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각 객실에는 TV와 에어컨, 냉장고, 전기 포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기본 욕실용품 등 편안한 투숙을 위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스타일러와 안마의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서산 맛집 추천 베스트 7 (ft. 충남 여행)

오늘 글에서는 충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서산 맛집 추천 베스트 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서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과 서산 펜션 베스트 4 그리고 보령 맛집 베

aelptos.tistory.com

 

서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 (ft. 충남 여행지)

오늘 글에서는 충남 여행지 중 서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7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서산 펜션 베스트 4와 안면도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6곳 그리고 아산 맛집 베스트 10

aelptos.tistory.com

 

서산 펜션 추천 베스트 4 (ft. 충남 여행 숙소)

오늘 글에서는 충남 여행 숙소로 좋은 서산 펜션 추천 베스트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당진 펜션 베스트 3와 서천 맛집 베스트 10 그리고 논산 맛집 베스트 10에 대해서 궁

aelptos.tistory.com

 

이상 충남 여행 숙소로 좋은 서산 호텔 추천 베스트 5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늘 좋은 여행 가득하시기를.

댓글